December 15, 2020

[이석로/송재은 선교사] 선교소식 (2020년 12월)

2020년을 감사하며

샬롬. 여러모로 어렵고 힘든 한해였습니다. 그러기에 더욱 하나님을 의지하고 기도하며 은혜를 경험한 시간이기도 하였습니다. 동역자 여러분들과 함께 이번 한 해도 열방을 주의 복음으로 섬길 수 있었습니다.

> 팬데믹으로 많은 제한이 있었지만, 오히려 창의적 접근 국가를 포함한 20여 아시아 나라의 신학생들을 온라인으로 훈련하고 지도하였습니다.

> 지난 3년간 소그룹 멘토링으로 함께 한 베트남인과 필리핀인으로 구성된 IGSL 신학생들이 5월 졸업 이후로 이제 각자 주어진 사역지에서 모두 성실하게 주의 나라를 확장해 가고 있습니다.

> 전례 없는 온라인 사역자 훈련의 틀을 마련하고 문서/인터넷 선교 사역을 강화하여, 앞으로 더 많은 사역자들을 비대면 훈련으로 섬길 수 있게 하였습니다.

> 맏아들 진규는 8월에 대학을 편입하여 그동안 꿈꾸어 오던 축구를 하며 대학을 다닐 수 있게 되었습니다.

2020년을 마치면서 절망 속에 함께 하신 우리 주님을 발견합니다. 감사의 이유들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1월엔 인근의 타알(Taal) 화산 폭발이, 3월부터는 전세계를 강타한 코비드로 인한 도시 봉쇄가, 그리고 11월에는 태풍과 홍수로 집의 일부가 물에 잠기는 어려움 속에도 주의 선하신 손길이 함께 하셨습니다. 특히 코비드로 인한 어려움 속에서 주의 나라와 선교를 위해 물심양면 동참해 주신 동역자님께 마음으로부터 감사를 드립니다. 선교후원이 줄고, 예상치 못한 일들이 터지면서 순간순간 힘든 시간들이 있었지만, 꼭 필요한 때에 도우시며 채우시는 주님을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2021년에는 우리 모두 이 팬데믹을 힘차게 이겨내고 더욱 주 안에서 성장하고 성숙해 가기를 기도합니다. 더 큰 감사와 행복의 해가 되기를 기대해 봅니다. 복된 성탄과 소망찬 새해를 기원합니다.


Evangelical Alliance for Preacher Training / Commission
◉ U.S.:  EAPTC, P.O. Box 7, Merrifield VA 22116 (Please make checks payable to EAPTC)
한국신한은행 110-353-847151 (예금주: 송재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