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nuary 12, 2016

[EAPTC 한국 선교회] 2016 케냐/탄자니아 아웃리치 기도편지

안녕하세요. 한국 EAPTC 해외선교회에서 인사드립니다.

저희는 지난 2014년에 제1차 선교훈련을 마치고 2015년에 아웃리치 (아프리카 말라위지역) 를 계획하던 중 아프리카에 확산된 에볼라 바이러스로 인해 그 계획을 내려놓을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러던중 하나님께서 2016 1 22일부터 1 31일까지 아프리카 케냐와 탄자니아로 3명의 형제자매가 이석로 선교사님과 함께 아웃리치를 떠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소그룹으로 교제해오면서 과연 이 해외선교모임에 하나님은 어떠한 뜻을 갖고 계시기에 우리 모임이 유지되어 오는지 모임에 소속된 모두가 같이 기도로 주님의 뜻을 구하고 있었습니다. 모임 가운데 늘 하나님이 함께 해주셨고, 2016년의 시작을 아웃리치로 인도하신 것에 대해 저희 모두 감사하고 있습니다.

희는 2016년을 아주 중요한 한해로 여기고 있습니다. 모임원 중에 김진욱, 장정인 부부와 김은우 아이가 곧 터키로 나가 전문인 선교사로 사역할 예정이며, 이석로, 송재은 선교사님께서는 필리핀 국제리더십대학원(IGSL)와 협력하여 아프리카에 이어 아시아 지역의 지도자 양성 사역 헌신하시게 됩니다. 이번 아웃리치에는 3명의 형제자매가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 아웃리치가 해외선교모임의 다음 스텝으로 이끄시는 하나님의 인도하심이라고 생각합니다. 저희들의 여정을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 기도 제목

1해외선교회원들을 아웃리치 (케냐, 탄자니아) 로 이끄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아웃리치 기간동안 그곳으로 인도하신 하나님을 각자가 뜨겁게 만나고 그곳으로 부르신 하나님의 뜻을 발견하고 돌아올수 있기를 원합니다. 그리고 그 은혜를 주위 사람들에게 흘려보내는 통로 역할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2그곳의 현지인들과 성도들과 교제할 때합력하여 선을 이루시는 하나님을 함께 찬양하며 뜨겁게 예배하게 되기를 원합니다. 그분들에게 우리가, 우리에게 그분들이 기쁜소식이요 감사한 친구가 될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3. 저희의 여정 기간동안 많이 더운 날씨가 예상됩니다. 저희 모두 예방접종을 철저히 하고 떠나지만 저희 4명 육신의 건강을 하나님의 손에 맡겨드립니다. 저희 몸의 모든 반응들이 하나님 손안에 은혜롭게 사용되어지길 원하고 그 은혜를 찬양하는 육체가 되도록 기도해주세요.

4. 해외선교회를 다음 스텝으로 이끄시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파송되어 나가는 팀원들을 후방에서 섬기는 역할과 국내 선교훈련캠프 사역을 앞으로 어떻게 꾸려나아가야 할지 아웃리치 기간동안 좋은 아이디어를 심어주실 것을 기대합니다. 주신 생각들 앞에 순종하고 믿음으로 실행하는 해외선교회원들이 될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